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반스 어센틱 HC 운동화 마카쥬하기 (체커보드)

취미 >_<

by 함온니 2020. 10. 19. 17:27

본문

안녕하세요 :)

 

요즘 이러저러한 취미생활을 즐기는

함온니입니다.

 

제가 최근에 보드에 빠졌어요.ㅎㅎ

 

신랑이랑 같이 할 수 있는 취미가 뭐가 있나 하다가

 

서핑을 배워보고 싶은데 바닷가는 

넘나 먼 곳이기 때문에 우리는,

랜드 서프 스케이트를 사자!!

 

하고 최근 열심히 배우고 있답니다.

보드를 배우면서 반스 운동화를 2켤레 정도 구입을 했는데,

어느 날 반스 DIY 운동화를 발견했어요.

 

전에 나 혼자 산다에서 슈스스가 마카쥬 하던 걸 보고

나도 마카쥬를 해봐야겠구나!! ㅎ.ㅎ하고

당장에 신발과 마카쥬 전용 물감을 구입하였죠.ㅎㅎ

 

 

이럴 때는 추진력이 좋은 듯 :)

 

그리고 마카쥬 할 그림을 찾아봅니다.

 

마카쥬할 그림은 실제 그릴 사이즈로 프린트해서

운동화에 대고 그려줄 거예요 ㅎㅎ

이런 귀여운 모양의 그림 :")

 

'망하면 어쩌나'하는 생각 따위는 하지 않았아요.

 

신발값을 생각하면 무조건 성공해야 한다는 생각으로

정말 최선을 다해 집중했어요 ㅎㅎ

 

우선 펜으로 테두리를 그리고 (전용 펜이 없어서)

흰 바탕을 칠 해 줍니다.

 

 

흰색 운동화였으면 좋았겠지만

체커보드라 밑바탕을 흰색으로 칠해주어야 

그 위에 원하는 색 표현이 잘 될 것 같았어요.

 

아 그런데 생각보다 여러 번 칠해야 하더라고요..

앉은자리에서 4시간을......

 

이게 물감이 빨리 마르긴 하지만 생각보다 묽어서

얇게 칠해져요... 빨리 하고 싶어서 마구 두껍게 바르다가는

떡져서 망칠 수가 있기 때문에

하루는 이렇게 흰 바탕만 칠하고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다음날,

완벽하게 마른 듯하여 색 작업에 들어갔습니다.

 

요래 요래 심혈을 기울여서.. 요래 요래

 

제가 산 물감보다 더 다양한 초록이가 필요하더라고요 ^^^^

 

색 조합하며 하느라고, ㅠㅠ

 

그림을 자알~ 선택했었어야지..!!!

 

저는 몸통 잘라 그리고 색칠

눈 잘라 그리고 색칠

보드 잘라 그리고 색칠

입 잘라 그리고 색칠하면서

부분 작업을 했어요.

결국 다행히 망치지 않고 저의 첫 작품이 완성되었답니다 :)

 

기쁨의 순간!!

 

찰칵찰칵 사진 100장 찍고

신랑이 보더니 맡겨도 되겠다 싶었는지

"해줄까?" 했더니 OK 했어요.ㅎㅎ

(인정받음)

 

다음번엔 신랑 신발로 도전할게요 >_<

 

마카쥬 하기

반스 신발 커스텀 성공 ㅎㅋ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