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집에서 적은 비용으로 크리스마스 트리만들기

취미 >_<

by 함온니 2020. 12. 11. 16:09

본문

안녕하세요 :")

 

함온니입니다.ㅎㅎ

 

어느 날 공원에 산책하러 나갔다가

공원 안에 있는 카페에서 트리를 보게 됐어요.

 

나뭇가지에 조명과 장식을 달아서 엮어 만든

아주 자연스럽고 예쁜 트리였어요.

 

예뻐서 사진 한 장 찰칵!!

 

 

저는 이번 크리스마스 때에는

트리를 만들지 않으려고 했는데

 

트리를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깜깜한 공원에 가지치기를 하다가 남은

나뭇가지를 줍기 시작했습니다 :)

 

날이 추운 겨울이라 손이 너무 시렸지만

 

이렇게 얇기도 하고 굵기도 한 나뭇가지들을

구할 수 있었어요!!

 

 

야호!!

 

마침 집에 노끈이 있어서 

조명이랑 방울 장식만 사면되겠구나 하고

 

다이*에 갔습니다  >_<

 

 

큰 구슬과 작은 구슬 각각 1000원

조명 3000원 (건전지 별도)

제가 사고 싶었던 별 모양 장식이 없어서

Merry Christmas 영문 장식 1000원

그리고

나무 손질할 때 사용하려고

원예용 가위 2000 원주고 구입했습니다.

 

:>

 

저는 집에 식물이 많아서 앞으로도

가위를 유용하게 사용하게 될 것 같네요 ㅎㅎ

 

우선, 바닥에 신문지를 깔고

주워온 나뭇가지를 손질해 줍니다.

 

 

날카로운 잔가지 부분을 모두 잘라주었어요.

 

 

그런 다음 나뭇가지에 묻은 흙과 먼지들을 닦아주세요! :>

 

저는 이렇게 만들려고 구상을 했어요 호호

 

 

재료가 간단해서 금방 만들 수 있을 거라는 저의 생각과 달리

 

처음에는 나무와 나무 사이의 간격을 너무 짧게 주어

완성했는데 이쁘지 않더라고요 ㅠ,.ㅠ

 

 

다시 풀러...........

 

간격을 조금 더 주고

짧은 나뭇가지 하나를 추가해서 조금 더 길게

만들어주기로 합니다.

 

그냥 나무 끝 부분에 끈을 돌돌 말아서 묶어주시면 됩니다.

 

본드나 풀 같은 건 사용하지 않았어요!

 

그다음 알전구와 방울 장식을 자연스럽게 걸어주시기만 하면

 

 

크리스마스트리 완성!

 

 

6000원을 투자해서 만든 트리치고 예뻐서

놀랐어요 :")

 

다들 산 것 같다며^-^

 

차가웠던 겨울이 덕분에 좀 더 따뜻해진 것 같아요 :)

 

아직 트리를 안 만드셨다면

나뭇가지 트리 도전해보아요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