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앙금플라워 떡케이크 만들기

취미 >_</앙금플라워떡케이크

by 함온니 2020. 12. 12. 09:00

본문

안녕하세요 :)

 

함온니입니다.

 

코로나 시기에 일이 없었던 저는 

요즘 새로운 취미생활을 갖게 되었답니다.

 

바로 

"앙금플라워 떡케이크"

 

가족이나 친척, 친구들의 소중한 날에

직접 의미 있는 선물을 할 수 있을 것 같아서

 

학원을 알아보고 배우기 시작했답니다 :)

 

기초 첫 시간 '장미 짜기'

 

내가 원하는 컬러로 앙금 조색을 합니다.

 

 

이런 컬러로 꽃을 짰더니 

 

요런 느낌의 꽃들이 탄생했어요 ^-^

 

 

처음이라 많이 엉성하고

꽃잎들이 갈라져 보이는데,

선생님께서 연습만이 답이라고 하시더라구요 ㅠㅠ

 

중간중간 예뻐 보이는 꽃들은

전부 선생님이 짜신거구요..^^

 

 

삐뚤거리고 꽃잎이 찢어진 건

제가 짠 거예요..ㅎㅎ

 

생각보다 어렵..........

 

이 꽃들을 가지고 백설기 떡 위에 어레인지 해주어요!!^^

 

물론 첫 시간이라 떡도 선생님께서 쪄 주셨고, 

어레인지하는 것도 많이 도와주셨어요 :)

 

기타 램스이어(잎을 그렇게 부르더라구요?ㅎㅎ)와

작은 꽃들도 선생님께서 도와주셨어요 ㅎㅎ

 

첫 시간이라 많이 부족해서 도움을 많이 받게 되었네요

 

요렇게 찍으면?

 

이런 사진이 나옵니다 ㅋㅋㅋ

 

해가 잘 드는 곳에서 다양한 소품을 활용해

사진을 찍었더니

 

무슨 작품 같아요 :")

 

 

다시 보니 크리스마스&겨울 분위기도 나네요 

 

이렇게 보는 것도 이쁜데

맛도 정말 좋답니다!!>_<

 

어르신들이 정말 좋아하실 듯해요 ㅎ.ㅎ

 

 

클래스문의

카카오채널 '앙끄레케이크' 검색

채팅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