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앙금플라워 떡케이크 원데이클래스 :) 어서오세요

취미 >_</앙금플라워떡케이크

by 함온니 2021. 2. 23. 22:24

본문

안녕하세요 :)

앙끄레케이크 입니다.

 

날이 따뜻해져 봄이오나 싶더니 

다시금 날씨가 쌀쌀해지는 화요일 입니다 !

 

 

이제 곧 코로나백신접종이 시작되겠지요..?ㅎㅎ

모쪼록 지난 한해 힘드셨던 분들

올해는 훌훌 털고 일어나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은 풍경설기 리뷰를 해 볼까해요 >_<

 

저도 처음엔 풍경설기라는 말이 생소했는데,

 

그 모습을 실제로 보고 너무나 이뻐서 

꼭 배워야겠다고 생각했지 뭐에용 ㅎㅎ

 

풍경설기는 쌀가루에 색깔을 입혀서 

아름다운 풍경모양으로 설기떡을 찌는 방식이랍니다.

 

제가 결혼식 올리기 전,

 

2019년 7월 말에 제주도에서 찍었던 스냅사진입니다.

 

 

제주도에서 미용실 겸 사진관을 같이 하시는

언니의 친한 선배가 웨딩사진을 찍어주셨습니다.ㅎㅎ

 

땀이 줄줄흐르는 더운 여름이였지만 덕분에

씨지없는 아름다운 배경앞에서 사진을 찍을 수 있었어요.

 

이곳은 제주도 바리메오름이데요,

제주도에서 아는 사람도 많지 않고, 올라가는 길이 다져져 있지않아서

저희가 갔을 때는 정말 사람이 단 한명도 없었습니다.

 

저는 이 사진이 너무 마음에 들어서 

풍경설기를 요렇게 만들어보기로 하였어용/!!

 

1호 틀에 물주기+색이 입혀진 쌀가루를 잘 조합하여 놓고,

 

 

틀을 빼면!!

 

아직 쪄지지 않았는데도 너무 이뻐요,, ㅠㅠ

 

숟가락으로 푹 떠서 먹어보고 싶은 충동..ㅎㅎ

 

이제 잘 쪄주시면 됩니다요 >_<

 

 

짜라란

 

귀여운 비행기도 사알짝 그려보구요,

신랑신부도 조그맣게 그려봅니다 ㅎㅎ

 

초보들도 누구나 원하는 풍경을 표현해 볼 수 있고,

원데이클래스로 너무 좋을 것 같아요 ~~!!^^

 

 

클래스문의

카카오채널 '앙끄레케이크' 검색

채팅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