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바른손카드 - 청첩장샘플 후기 & 할인쿠폰적용

정보

by 함온니 2020. 6. 22. 10:56

본문

안녕하세요 :)

함온니입니다.

 

이제 결혼식까지 한 달 남짓 남았아요.

 

코로나만 아니었다면,

진즉에 마쳤을 웨딩데이인데..ㅎㅎ

 

어쩌다 보니 미루고 미뤄져 

무더위가 시작되어버렸어요 ㅠ^ㅠ

 

 

이제 슬슬 다시 결혼식 준비에 들어가야 한답니다.

 

청첩장 찍을 때가 온 것 같아요

 

바른손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청첩장 샘플을 받았습니다.

 

청첩장은 내용을 정확하게 잘 전달하기만 하면

된다는 저의 생각에..

 

또 요즘 젊은 신혼부부들은

종이 청첩장보다는 모바일 청첩장이

더 익숙하기 때문에

 

디자인은 별로 크게 생각 안 했는데,,

 

생각보다 이쁘고 특별한 청첩장이 많더라고요 >_<

 

 

15개 정도의 맘에 드는 청첩장을 

Pick 하고

무료 샘플을 받았어요 ㅎ.ㅎ

 

 

이렇게 세로로 기다란 청첩장과

가로로 생긴 청첩장을 반반 선택했어요.

 

원래 저는 봄 예식이었던 터라

봄봄한 느낌의 청첩장을 많이 골랐는데요..ㅎㅎ

 

여름 예식으로 바뀌어서

그때와는 또 다르게

여름 느낌의 파릇파릇한

컬러의 청첩장이 더 이뻐 보이네요 ㅎ.ㅎ

 

 

여름 느낌 푸릇푸릇 청첩장

 

 

무난하고 날짜가 크게 쓰여있는

초깔끔 청첩장 ♡

 

 

약간 컬러감이 있는

부드러운 느낌의 청첩장

 

 

꽃과 레이스 팡팡!!ㅎㅎ

봄봄 느낌의 청첩장

 

처음엔 요 디자인이 맘에 들었었는데

다시 보니 요런 깔끔한 여름 느낌이

 

눈에 더 들어오네요 ㅎ.ㅎ

 

 

그리고 청첩장 샘플 후기 남기면

 

금액별로 최대 5만 원 할인쿠폰!! 도

준다고 합니다.ㅎㅎ

 

다만, 네이버 카페, 블로그, 인스타

요렇게 세가지만 인정이 된다고 하네요..ㅎㅎ

고로.. 

 

저는 인스타 후기 남기러 가야겠어요 :")

 

청첩장 무료 샘플 받아보시고

멋진 결혼식 준비하시기 바랄게요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