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리 커피머신 Y3.2 집에서 고급커피맛을..♥

정보

by 함온니 2020. 7. 31. 07:17

본문

 

안녕하세요 :)

함온니입니다.

오랜만에 블로그 >_<

 

요즘 전국적으로 비가 많이 와서 걱정입니다.

저는 다음 주 토요일이 예식인데,

하필 장마철에, 심지어 비 소식까지 들리네요 ㅠ

 

이렇게 슬픈 일이...

 

정화수라도 떠놓고 빌어야겠어요 엉엉ㅜㅜ

 

요즘에는 아침에 일어나면 가장 먼저 하는 일이

예비신랑 abc주스 타 주기!

 

2020/05/21 - [다이어트 *-*/다이어트식단] - 다이어트 내장지방에 효과적인 ABC주스 만들기

 

다이어트 내장지방에 효과적인 ABC주스 만들기

안녕하세요 ^-^ 오늘은 ABC주스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해요 ABC주스는 사과(Apple) 비트 (Beet) 당근 (Carrot) 을 갈아 만들어요 ㅎ.ㅎ 제가 한달 이상 아침마다 꾸준히 먹고 있는데요 :) 내장지방을 빼��

haimsoon.tistory.com

 

그리고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잔 마시기!!ㅎㅎ

 

제가 지금보다 더 젊었을 때는 

커피의 소중함을 몰랐는데...

커피를 안 마시면 잠이 안 깨더라구요 ㅠ

 

그래서 신혼집 들어오면서 당장에 구매했던

일리 커피머신 Y3.2

최근에 일리 커피머신 Y3.3도 나왔던데..

 

모양은 같은데 오른쪽 아래 전원 버튼이 사라지고

에스프레소, 아메리카노 추출 버튼을

동시에 누르면 켜지고 꺼지고 하더라구요 >_<

 

요즘 제가 즐겨마시고 있는 

일리 커피 캡슐 "브라질"

제가 개별포장도 먹어봤고,

팩에 들어있는 것도 먹어봤는데,

 

빨리 드실게 아니라면 개별포장되어있는

커피를 선택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커피 향이 금방 날아가는 것 같더라구요 ㅎ.ㅎ

 

얼음은 항상 사다 먹다가 여름에 얼음 소비가 늘어서

얼려먹어 보려고 실리콘 몰드도 구매해 보았어요 >_<

 

 

하나는 큰 사이즈 하나는 작은 사이즈

 

 

동글동글 귀엽..♡

 

아주 실용적이게 잘 쓰이게 될 듯합니다 :")

나의 여름을 부탁해 ㅎㅋ

 

 

 

얼음을 넣은 컵에 에스프레소를 추출해 봅니다

 

소리는 조금 커요 ㅎ.ㅎ

 

저는 항상 두 번씩 추출해요 ㅎㅎ

 

 

물만 부어주면 끝 :)

 

정신없는 아침 저의 유일한 낙이랍니다 *-*

 

<얼음 몰드 구입처>

https://smartstore.naver.com/haimkokk/products/5028139917

 

동그란 원형 왕볼 칵테일 아이스 트레이 얼음틀 실리콘몰드 아이스볼 6구 3컬러 : 하임콕

[하임콕] 편리한 쇼핑 하임콕입니다

smartstore.naver.com

https://smartstore.naver.com/haimkokk/products/5028149004

 

동그란 원형 왕볼 칵테일 아이스 트레이 얼음틀 실리콘몰드 아이스볼 12구 4컬러 : 하임콕

[하임콕] 편리한 쇼핑 하임콕입니다

smartstore.naver.com

 

여러분도 시원한 여름 보내세요 >_<♥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