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향수-아뜰리에 코롱"

정보

by 함온니 2020. 8. 20. 08:39

본문

안녕하세요 :")

함온니입니다.

 

정말 오랜만인 것 같네요 >_<

 

요즘 코로나19가 다시 심각해져서 

너무 걱정입니다..

저는 다행히 지지난주에

결혼식을 잘 마치고, 

제주도로 신행을 다녀왔어요 :)

 

그러고 집으로 돌아오니

코로나가 심각해져서...

이번 주에 결혼식 올리시는 분들은

정말 막막하실 듯해요 ㅠㅠ

식 앞둔 예비부부님들 모두 힘내시기 바랄게요!

 

 

지난주에 신랑이랑 백화점에 들렀다가 

제 눈을 사로잡아버린 향수♥

 

아뜰리에 코롱

'브아 블롱(Bois Blonds)'

 

 

발길을 돌릴 수가 없었습니다...

 

저는 향수를 잘 뿌리는 스타일은 아니지만

이건 꼭 사야 해!

 

저는 처음 보는 브랜드였지만

 

이미 3년 전에 드라마에서 나왔었고,

우리나라에 입점한지는 6년? 7년 정도 됐다고 

하더라구요..ㅎㅎ

 

"아뜰리에 코롱" 

 

매장 분위기입니다.

 

느낌이 시원 산뜻해 보여요ㅎㅎ

 

 

 

저는 향수 취향이 확고해서

여성 여성 달달한 향수보다는

코튼향이나 머스크향 우디향 같은

중성적인 향수를 선호하는 편이에요 :)

 

 

이렇게 많은 종류의 향과

새로 나온 신상향들도 있는데,

 

 

직원분께서 제일 먼저 추천해 주신 향이

가장 마음에 들었어요~^^

 

그리고 제가 맘에 들었던 부분

 

100ml 향수를 구입하면

30ml 공병과 이니셜을 새긴 케이스를 주시는데,

(인그레이빙)

케이스는 다양한 색상이 있고,

마음에 드는 컬러로 고르시면 됩니다 :)

 

각인 글씨체와 컬러도 

선택 가능해요~^^

 

인그레이빙 샘플 >_<

 

100ml 세트   &    200ml 세트

 

영롱 영롱 !!

 

제 이름을 새기고, 

바라보니 (행복)..ㅜㅜ

 

은박+필기체+첫자만 대문자 ♥

 

박스는 이렇게 선물포장으로 해 주셨고,

 

 

예쁜 엽서에 바르는 향수도 담아 주셨네용!!

 

 

안을 보니, 100ml 향수와 30ml 공병&케이스

그리고, 신상 샘플 향수까지

 

 

 

제가 구매한 향수는

브아 블롱(Bois Blonds)

시트러스향+건조한 우디향

 

 

향수를 잘 알지는 못하지만

너무 무겁지도 않으면서

시원한 향도 같이 나서

여름에 뿌리기에도 좋은 것  같아요 :)

 

날이 조금 선선해지면

더 잘 어울 듯한 향이네요>_<

 

공병에 흘리지 않고 담을 수 있는

'리필러'

이렇게 사용방법이 나와있구요*_*

 

덕분에 한 방울도 흘리지 않고

트래블 보틀에 옮겨 담을 수 있었어요

 

 

가격은 192,000원

 

인터넷에서는 조금 더 저렴하게

판매하는 것 같지만

 

저는 백화점에서 시향 해보고,

현대카드 앱에서 할인 조금 받아서

17만 원대에 구입했네요 *-*

 

이상 '내 돈 내산' 향수 리뷰였습니다 :)

 

모두 코로나 조심하세요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