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브리타 정수기 *-* 내돈내산 후기

정보

by 함온니 2020. 9. 17. 12:46

본문

안녕하세요 :)

함온니 입니다.

 

진짜 오랜만에 글을 끄적끄적 

적어보는 것 같네요.

 

뭐 하는 것도 없이 

시간이 속절없이 흘렀어요.

 

요즘에 너무 집에만 콕 박혀있어서 

답답하기도 하고, 숨 막히기도 하시죠??

 

저도 그렇답니다.ㅠㅠ

 

제가 요즘 "제로 웨이스트"라는 것에

관심이 생겨버렸어요 >_<

 

많은 건 아니지만 생활 속에서 내가 지킬 수 있는 만큼

하나씩 실천해 보려고 하는데

 

매일 집에만 있다 보니 생수병이 너무 많이 나오더라고요

 

저희는 집에서 보통 생수를 시켜먹는데

값을 떠나서, 하루에 2리터 생수통이 

한병~두병씩 나오다 보니 

 

물을 사는 것도, 버리는 것도 너무 걱정이었어요.

그렇다고 물을 안마실 수도 없구요.

 

근데 마침 인스타, 티비프로그램에서 봤던

"브리타 정수기"가 생각났어요.

(나혼산에서 유아인씨도 사용하시더라구욧)

 

별도의 관리는 크게 필요 없으면서

편리하게 깨끗한 물을 마실 수 있다고 해서

시켜보았답니다 >_<

 

한 달에 한번 정도 필터를 교환해 주는 형식인데요.

혹시 입맛에 안 맞으면 어떡하나 하는 생각에

3만 원대 초반이라는 큰 금액이 안닌데도,

며칠 고민이 되더라구요..

 

사서 또 안 쓰게 되면 이것 또한 쓰레기가 될까 봐 걱정이 됐죠.

 

그치만 후기가 좋아서 고민 끝에 

본품+필터 1

세트로 구매해 보았습니다.

 

 

 

여러 가지 다양한 사이즈와 모델이 있지만

저희는 2인 가구에 맞게

아담한 사이즈로 구매하였어요.

 

박스도 이쁘구나 :")

 

마렐라 쿨-2.4L

정수 용량은 1.4L가 걸러진답니다.

 

얘는 메이드 인 젊은이 임 ㅋㅋ

 

디자인, 크기, 색상에 따라서 원산지도 조금씩 다르니 

구입하실 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마렐라 XL블루 색상만 중국이고

나머지는 독일입니다 >_<

 

 

간단한 설명서와 본품, 필터

들어있구요,

 

크기는 생수병이랑 비교했을 때

요정도?!?ㅎㅋㅎㅋ

 

 

필터의 교체시기를 알려주는 기계

 

그리고 가장 중요한 필터!!

 

 

막스트라 플러스 필터입니다.

수돗물의 중금속을 걸러주는

천연 코코넛 껍질을 이용한 자연 필터라고 합니다.

사용 시 필터에서 '검은가루'가 나올 수 있는데

정수를 위해 내장된 '입상 활성탄'이며

천연 코코넛 껍질에서 추출하여 자연친화적이며

인체에 무해하다고 합니다. *-*

 

필터를 처음 낄 때는

물에 넣어서 흔들어주면서

안에 있는 공기를 모두 빼주세요.

 

 

공기방을 뾰로롱

 

공기를 뺀 필터를 끼운 후에 2회 정도 물을 빼고

그 물은 버려주셔야 해요.

 

세 번째 거른 물부터 드시면 될 듯합니다 >_<

 

걸러지는 시간은 빠름 빠름

 

 

 

가장 걱정스러웠던 물맛은

생수 비린맛도 안 나고 너무 좋았어요!!

 

사실 저는 막 입이라서 아무거나 잘 먹긴 하거든요

 

근데 진짜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잘 애용하게 될 것 같네요?!ㅎㅋㅎㅋ

 

사실 저는 라면 물 끓일 때나 음식 할 때

아무 생각 없이 수돗물 막 쓰고 그랬는데,

앞으로는 브리타 정수물을 사용함 될 것 같아요 *-*헷

 

정수기 비용&생수 비용을 따져보면 경제적이고

 

환경을 생각하면 더더욱 좋은

브리타 정수기 안쓸 이유가 없겠죠?

 

(심지어 이쁨 ㅋㅋ)

 

이상 내 돈 내산 후기였습니다 >_<!!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