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송리단길 _쌀베이킹카페 '카페페퍼'

맛집

by 함온니 2021. 6. 29. 17:37

본문


안녕하세요 :)

송파에 자리잡고 2달이 다 되어가네요 🙂

송리단길도 너무너무 유명해서,
그 중에 꼭 가보고싶었던 카페
'카페페퍼' 다녀왔어요 :)

비오는 목요일
퇴근한 언니랑 같이
우산을 썼지만 비를 맞으며... ㅎ

요즘 베이킹에 관심도 많고!
특히 쌀베이킹, 비건베이킹에 관심집중 ㅋㅋ

평일저녁인데 사람이 많았어요

파운드케이크
다양한 쌀빵들
케이크더 있네요
스콘&커피

어쩌다보니,

둘다 스콘이네요 :)

1년을 아메리카노만 먹는 저인데

비가오는 목요일엔
카푸치노를 먹어야할것만 같음에..

따뜻한 카푸치노를 한잔 시키고

짭짤한맛의 바질스콘을 한조각 먹었어요 :)

음음

여러가지 먹어보고싶은 마음이였지만

아무리 쌀빵이라두 빵은 빵인걸..

적당히 먹어주고 돌아왔어요 ㅎㅎ

#카페페퍼 #송리단길 #맛집

사람도 많고, 빵도 맛있었어요
😆
다음에 또 가야지 :)

비가 오면 카푸치노마시러 갈게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