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레진공예 - 키링 소주잔 귀걸이 스마트톡

취미 >_</레진공예

by 함온니 2020. 6. 16. 08:38

본문

안녕하세요 :)

함온니 입니다ㅎ.ㅎ

 

요즘 바깥 생활을

잘 못하다 보니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레진 공예'를 

주로 하면서 시간을 보내게 되었어요.

 

 

우울하지 않게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제가 참 좋아하는 취미생활이

되었어요 ^^ *

 

그동안 만들었던

제 작품(?)들

너무 거창하지만...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소주잔

 

레진 아트용 소주잔을

대량으로 구매해서

요즘 신나게 만들고 있어요 :)

사진으로 남기지 못하고

선물한 잔들도 

많이 있는데, 

다음에 소개해 드릴게요 ^^*

 

압화를 사용한 이니셜 소주잔입니다 ;")

 

 

 

 

 

 

 

 

 

 

 

지난번에 소개해 드렸던 소주잔...♡

 

 

바다 모양 소주잔...♥

 

 

 

쉐이커키링♥

 

 

 

고리는 아직 달지 않은 모습

 

 

 

 

 

 

 

 

 

 

 

 

 

 

 

 

키링은 바라만 보아도

기분이 좋아지는 것 같네요 :)

 

 

귀걸이☆

 

 

자개를 이용했어요 ㅎ.ㅎ

 

 

 

 

압화와 컬러모래?를 사용 ㅎㅎ

 

 

 

 

 

 

압화 귀걸이 ^^*

 

 

 

자개와 금박을 사용했어요 ㅎㅎ

 

 

 

 

 

 

 

 

 

귀걸이는 썩 다양하지는

않아요 ㅎ.ㅎ

 

앞으로 더 만들어야겠어요 *-*

 

 

 

스마트톡

 

 

싱그러운 느낌 & 어두운 우주느낌

 

 

 

 

 

 

스마트 톡은

한번 붙이면

오래 사용하게 되어서

소비가 안되어지고 있어요 ㅎㅎ

 

여기저기 선물로 나눔 열심히 

해야겠네요 ㅎ.ㅎ

 

이렇게 모아보니 

다양하고 많지는 않지만

 

'집에서 참

심심하지 않았겠구나 ㅎㅎ'

 

'집순이 생활

잘하고 있구나...'

 

하는 생각이 문득 듭니다ㅎ.ㅎ

 

코로나 극복!!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