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레진공예 -소주잔 만들기

취미 >_</레진공예

by 함온니 2020. 11. 4. 20:58

본문

안녕하세요 :>

함온니입니다.

 

오늘은 레진 공예 소주잔 만들기를 해 볼 텐데요,

 

아주 쉽고 간단하고

기본적인 재료만 있으면 누구나 만들 수 있어요.

 

1살 4살 아이를 둔 친구의 가족 잔을 만들어 보려고 합니다.

 

재료는?

 

 

스타터 레진

소주잔 4개

UV램프

삼각 팔레트

꼬지

스티커

꾸미기 재료

드라이플라워

그리고 스티커를 만들 수 있는 프린터 종이에

프린터 한 이름 >_<

 

 

간단한 재료입니다.

 

우선 아빠 소주잔을 만들어 볼게요 ㅎㅎ

 

아주 간단합니다.

 

소주잔을 뒤집어 놓은 상태에서 레진을 살짝만

올려주신 뒤에 꾸미고 싶은 재료들을 총총

올려놓아요 ~^^''

저는 드라이플라워를 사용해 보았어요 *-*

아 물론 소주잔은 뒤집어서 만들기 때문에

반대방향으로 놓아주셔야 한답니다 :")

 

이름도 거꾸로 올려줍니다 헤헤

 

램프에 1분 큐어링~

 

그 위에 다시 레진을 두껍게 잘 펴 발라 주신 후에

 

다시 3분가량 큐어링 해서 마무리해 주었어요!

벌써 아빠 소주잔 완성!!

 

 

이번에는 엄마 소주잔을 만들어 볼까요?

 

엄마는 조색제를 사용하여 컬러를 내 볼게요 ^^

 

먼저 뒤집어 놓은 소주잔에 레진을 조금 부은 뒤

스티커를 뒤집어서 잘 배열해 줍니다

 

1분 큐어링~

큐어링할 때는 눈으로 직접 쳐다보지 않는것이 좋아요!!

 

그런 다음 보라&초록 조색제를 레진에 각각 섞어

색을 만들어 줍니다.

 

하나는 위쪽에 하나는 아래쪽에 펴 발라 주어요~

 

 

 

혹 기포가 너무 심하게 생긴다 싶으면

중간중간에 라이터로 기포를 제거해 주세요!ㅎㅎ

 

1분 큐어링~

 

마지막으로 레진을 한번 더 덮어

3분 구워줍니다!!

 

이렇게 엄마 소주잔 완성!!

이뿌 ㅎ.ㅎ

 

우리 아가덜 잔도 만들어볼까요?ㅎㅎ

 

술 말고 여기에 맛난 음료 마시자?!!ㅋㅋ

 

 

마찬가지로 뒤집어서 레진을 살짝 뿌려준 뒤에

글자 스티커 등등등을 올려놓고 램프에

 

1분 큐어링~해 줍니다.

 

이번에는 글리터를 넣어주고 싶어서

 

재료 소개에는 없었지만 이렇게

레진에 글리터를 조금 섞어 주었어요 ㅎㅎ''

 

글리터를 섞은 레진을 소주잔 뒷면에 살짝 덮어주면

 

 

이렇게 반짝반짝 더 이뻐져요 ㅎㅎ

 

램프에 1분 큐어링~

 

다시 그 위에 레진을 잘 덮어주어

3분 큐어링 해줄게요 :")

 

이리하여 4 가족 소주잔 만들기 완성!!

오늘은 완전 초초 간단 레벨

초보자분들도 누구나 집에서 만들 수 있는 

소주잔 만들기였습니다.!!

 

*램프에 따라 굽는 시간이 차이가 날 수 있으니

굽기 정도를 잘 살펴가며 작업해주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

 

선물 전달해 주러 저는 이만 총총~~!!*-*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