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로웨이스트 - 천연 샴푸바 클렌징바 사용후기

정보

by 함온니 2020. 11. 8. 21:22

본문

안녕하세요 :)

함온니입니다.

 

오늘은 천연 샴푸바. 클렌징 바 리뷰를 해 보려구 합니다.

 

집에서 사용하는 샴푸와 폼클렌징에서 발생하는

쓰레기들이 너무 많아요 ㅠㅠ

 

요즘엔 플라스틱 쓰레기가 너무 포화상태라

처리가 안된다고 해요.

 

그래서 저는 '내 돈 내산'

천연 샴푸바와 클렌징 바를 구매해 보았습니다.

 

제로 웨이스트에 관심을 갖게 되면서

여기저기서 천연비누 광고가 많이 나오더라구요 ㅎㅎ

 

몇 군데 알아보다 톤 28이라는 업체에서 구매를 하게 되었어요 :>

 

사용하다 괜찮으면 바디도 바꿔보려구해요 ㅎㅎ

 

참고로 설거지 바는 '소미지'라는 곳을 사용하고 있답니다.

 

구매는 자석 비누홀더 &클렌징 바 &샴푸바

 

 

거품망은 서비스로 주셨답니다 ㅎ.ㅎ

 

천연천을 활용한 친환경 거품망이구요, 교체시기는

3~6개월이라고 해요!!

 

샴푸바는 멘톨+페퍼민트 오일을 샀구요,

두피 쿨링이 되어서 시원했어요!!'-'

 

그런데 제가 여자이고 단발머리인데 

생각보다 거품이 잘 안나더라구요 ㅎㅎ 

 

방법이 있을 것 같은데,, 앞으로 몇 번 더 사용해봐야겠지요 ㅎㅎ

 

클렌징 바는 대부분 품절이라서

노니+타마누 오일을 샀습니다.

 

 

클렌징 바는

 자석 비누홀더에 끼워 사용하고 있는데,

 

 

첨엔 몇 번 떨어지다가 물 살짝 묻혀서 단단히 고정하지

이제는 잘 안빠져용!!  :'')

 

 

 

이렇게 하나둘씩 환경에, 그리고 내 몸에 좋은 물건들로

채워나가야겠어요 >_<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